본문 바로가기
자기 계발

'람타'가 말하는 자아의 기원

by tat tvam asi 2024. 5. 24.
반응형

 

-  옮긴이 유리타 /  아이커넥  -

                                                              

        ​

 

람타가 말하는 '자아'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보기로 하겠다. 이 책을 읽는 중에, 예전에 보았던 예수아 채널링이 문득 떠올랐다.

그 책에서는, '예수'를 인류에게 빛과 지혜를 전하기 위해 미래로부터 온 하나의 에너지라고 소개한다. 예수는 다른 세계, 아니, 다른 차원에서 그 현실 차원의 높은 에너지를 품고 온 존재라는 것이다. 예수라는 인격이 지상에 온 이유는 새로운 의식 상태로 연결된 통로, 문을 만들어내기 위해서였다고 말하고 있다.

예수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는, 그리스도의 에너지가 모든 인간의 내면에 하나이 씨앗으로서 존재한다는 것이라고... 예수를 숭배하고 복종해야 할 권위적인 존재로 여기며 인간의 현실 밖에다 모셔놓는 것에서 이제는 벗어나서, 인간 내면의 그리스도를 자각하고 자신의 가슴 속에서 진실을 발견하기를 원한다고...

과거와 결별하고 다른 코스로 가기를 선택한 나는, 내 안에 나와 함께하고 계신 성령님의 권능으로 하늘을 날아오르게 될 것이다.

다시 람타의 책으로 돌아와, 그가 말하는 자아에 대해 들어보기로 하자!

1. 자아의 기원

 

당신들 모두는 하나의 사명을 가지고 태어났는데 그것은 미지의 것을 깨닫는 것이다. 미지의 것을 깨닫는 것, 그것만이 유일한 법칙이다. 보이드는 자신의 창조물에게, “나를 이용하여 네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건 만들어라. 창조자가 되라. 네가 바라는 것은 무엇이건 주겠다. 옳고 그른 것이 없다. 단지 진화만 있을 뿐이다.”라고 말하였다.

 

그 자체로도 아주 강력한, 이 작은 제로 포인트는 보이드 안에서 여기저기를 다녀봤지만 결국 아무 데도 가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는 이 존재를 신이라고 부른다. 신은 확실히 그때부터 아주 많이 진화하였다. 이제 제로 포인트는 일관성 있는 생명체를, 그리고 일관성 있는 시간의 공백을 갖게 되었다. 진정 이 세상은 우리가 미지의 것을 깨달아야 하는 법칙을 실현할 수 있는 놀이터이다. 육신을 받아 이 세상에 태어났을 때, 당신과 나, 우리는 이 시간의 흐름 속에 전생에서 얻은 것 이외에는 아무것도 알지 못했다. 그리고 만약 그것이 첫 번째 생이었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몰랐을 것이며, 단지 우리는 주위의 환경과 그 환경으로 인한 역경 그리고 물리적 형상에 갇혀 있는 존재로서, 육체를 갖고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것들을 자신에게 가르쳐야 했을 것이다.

 

첫 번째 생을 산 후, 우리는 배우기 시작했다. 이 삶의 연속선상에서 우리가 기여했던 것은 무엇일까? 우리는 생각을 기여했다. 우리는 의식의 흐름을 취할 수 있는 메커니즘을 부여받았다. 의식과 두뇌 그리고 마음은 모두 다르다는 것을 기억하라. 의식은 신으로부터의 흐름이다. 두뇌는 수신기이다. 왜냐하면 두뇌는 의식을 취해 기억 가능한 신경학적 생각을 만들어 그것을 기억의 형태로 응결할 수 있기 때문이다. 창조의 개념에서 볼 때 기억이란 집을 지을 때 벽돌을 쌓는 것과 같다. 지식의 형태로 수집된, 두뇌에 있는 생각들은 당신이 생각의 형태를 다시 창조할 수 있게 한다. 만약 그러한 생각들이 두뇌의 신피질 앞에 고정되어 있다면, 그것은 에너지를 붕괴시켜 어떤 형태로 만들어버리는 법제가가 될 것이다. 그렇게 두뇌는 우리의 필요에 의해 진화해 온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이러한 경험을 통해 무엇을 얻는가? 우리가 티라노사우루스 렉스로부터 도망치기 위해 좀 더 긴 다리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면 그것은 하나의 배움이자, 창조이다 단지 역경을 통해 좀 더 나은 것이 되려는 욕구가 좀 더 진화된 육체를 만드는 바탕이 된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경험은 당신의 영적 자아에 어떤 영향을 주었을까? 그것은 이곳에서 살아남으려면 자신을 재창조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하였다. 우리는 이 세상에 그렇게 1,500만 년을 살아온 것이다. 당신들은 남자였으며 여자이기도 했다. 또한 아이였으며, 아버지였으며 어머니였었고 자매였으며 형제였다. 당신들 모두는 무수히 많은 비창조적인 방식으로 어려움과 죽음을 경험하기도 했다. 당신들은 모든 것들을 경험하였다.

 

2. 신들의 개입

 

이곳의 타임라인으로 말하자면 약 455,000년 전, 바로 여기 1차원에서 경이로운 일이 일어났다. 당신이 7차원에 머물러 있는 동안 이미 하강하기 시작한 존재들이 있었다. 당신도 알다시피, 모든 존재가 동시에 하강한 것이 아니라, 서로 다른 시간에 하강하였다. 이것은 당신들 개개인의 선택이었다. 그런가 하면 아직도 5차원에 머물면서 더 이상 하강하지 않는 존재들도 있다. 그들은 앞으로 200년 안에 이 세상으로 내려올 수도 있고, 어쩌면 영원히 내려오지 않을 수도 있다. 하지만 그것(5차원)이 그들이 알고 있는 전부이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을 천사라고 부른다. 그들을 천사라고 부르는 이유는 그들이 이 세상에 대해서 전혀 아는 것이 없기 때문이다. 그들은 좋고 나쁘다는 판단을 갖고 있지 않다. 그런 것을 알지 못한다. 그들이 아는 것은 오직 사랑뿐이다. 그들은 한 번도 이 세상에 살아 본 적이 없다. 그들은 한 번도 피와 살로 된 신으로 현현해 본 적이 없기에 그리스도가 되어 본 적이 없다.

 

당신들이 4차원에 있는 동안에, 이미 수십억 년 전에 이 세상의 타임라인으로 와 8.2헤르츠로 진동하는 3차원적 물질세계에 살고 있는 존재들이 있었다. 그들이 1차원으로 내려왔을 때, 그들은 3차원을 넘어, 4차원으로 올라가는 영적 현실을 구축하고 있었다. 다시 말해 그들은 아주 느린(1차원) 육체를 가지고, 아주 빠른(4차원) 현실을 만들어 내고 있었다. 그들은 그렇게 내려온 후, 점점 밝아지기 시작하여, 4차원에 존재하게 된 것이다. 그들은 당신들의 형제이며 자매이다. 그들은 여러 가지 다양한 행성에 살고 있으며, 공전하는 모든 행성들의 내부가 텅 비어 있기 때문에 대부분이 행성 내부에 살고 있다. 그들은 지금 당신들보다 앞서 있다. 지금 여기 있는 당신들 모두는 455,000년 전에 1차원 타임라인으로 왔다. 하강한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들은 얼마나 멀리 내려왔을까? 당신들은 여자와 남자를 구별했으며 자식들을 키우기 위해서 서로 모여 살았다. 여자가 정신문명의 지도자였기 때문에 부족의 지배권을 가지고 있었고 남자는 가족을 위해 식량을 구해야 했다. 일종의 정신적인 가족을 가지게 된 것이다.

 

어느 시점에 이르자 신이라 불리는 존재들이 돌아왔다. 그들이 이 세상에 다시 왔을 때, 당신들이 나름대로 발전했지만 비약적인 발전을 이루지 못하여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들의 진화에 많은 도움을 주었다. 당신들은 1차원에서 작은 두뇌와 큼직한 얼굴을 갖고 있었다. 이 작은 두뇌는 파충류 뇌, 중뇌 그리고 뇌량으로 진화하였으나 신피질, 즉 옐로 브레인은 가지고 있지 않았다. 진화의 그 시점에서 당신들은 초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당신들의 두뇌가 심령계라 불리는 적외선 영역에서도 작동했기 때문에 당신들은 사방으로 멀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 그럼에도 당신들은 미개한 두뇌를 가지고 있었다. 그리하여 신들이 내려와 당신들과 그들의 씨를 혼합하여 당신들의 육체 안에 그들의 경험들을 불어넣었다.

 

진화된 존재들이 당신들과 혼합하는 작업을 끝내자, 인간의 문화에 엄청난 변화가 얼어났다. 몸에 있던 털이 사라지기 시작했으며 균형 잡힌 신체 비율을 갖게 되었다. 골격도 변하였다. 몸에서 갈비뼈 두 개가 사라지고 엄청난 두뇌를 갖게 되었다. 그리고 얼굴은 원시인보다 좀 더 섬세해졌다.

 

그들은 왜 그러한 일을 했을까? 당신들은 그들의 형제이고 자매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당신들보다 더 진화된 존재이지만, 당신들과 마찬가지로 절대 근원에서 나왔다. 그들은 또한 당신들을 종으로 부렸는데, 이것은 무척 이치에 맞는 것이다. 당신들은 진화할 수 있는 지식을 습득할 능력이 없었고, 오직 이곳의 타임라인에만 있었기에, 그들이 알고 있던 모든 것들을 알 수 없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무엇이었을까? 그들과 섞이고, 합쳐서, 함께 사는 것이었다. 같이 살면서 그들은 당신들에게 예술과 심리학, 수학 그리고 천문학을 가르쳤다. 당신들에게 문화적인 감각을 불러일으키고, 더 나아가 역동적 자아에 대한 감각을 일깨웠던 존재들도 바로 그들이었다. 당신은 커다란 신피질을 가지고 있었지만 거의 사용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경험을 통해서 유전적으로 얻게 된 육신을 가지고, 영으로서는 살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것은 마치 부모의 옷을 걸치고 돌아다니는 어린아이와 같다. 그런 일은 455,000년 전에 일어났다.

 

3. 신들에 의한 인류의 유전적 변형은 455,000년 전에 일어났다.

 

성경의 전설로 되어 버린 이러한 신들은 당신들과 나의 육체를 창조하였고 우리들에게 많은 것을 가르친 후 그들의 삶을 향해 떠나갔다.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어떤 영향을 주었을까? 455,000년 전의 타임라인에서 생긴 패턴은 고정화되어 지금까지 우리에게 남아 있다. 율리아누스 역법으로 오늘을 어떻게 부르는가? 거의 2,000년이 다 되어간다. 그 역법에 따르면 2,000년에 가깝다. 지금으로부터 2,000년 후에 당신은 어디에 있을까? 당신은 변했을까? 변하지 못했을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고정된 패턴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로 인해 당신은 전생과 같은 영적 수준을 갖고, 계속 돌아왔다. 이 말 뜻은 인류는 4만 년 전이나 지금이나 비슷하다는 것이며 인간의 두개골 또한 거의 변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당신은 영적은 존재로 유전 인자를 따라 계속 윤회하지만, 자신이 가진 것들을 충분히 사용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다

 

4. 4만 년 동안 멈춘 진화

 

당신은 두뇌 전체를 사용하지 않는다. 10분의 1도 사용하지 않는다. 엄청나게 큰 신피질의 10분의 1도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당신이 활용하지 않은 엄청난 잠재력이 내재되어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아인슈타인조차도 죽었을 때 그의 두뇌 전부를 사용하지 못했으며 새로운 생각과 새로운 이론을 연결할 수 없어, 결국 통합된 관점에서 보았던 것들을 표현할 수 있는 새로운 수학을 발견할 수 없었다.

 

당신이 자신의 본성 이면에 실질적으로 존재하는 영적 존재라면, 내면에 있는 당신의 게으름과 조급함이 매우 진화된 육체 안에 있는 미개한 영이라는 것이 아주 논리적으로 들리기 시작할 것이다. 천재란 마음의 영역을 확장하고, 그 마음이 모든 것인 사람을 말한다. 우리가 그러한 것을 이해한다면, 지난 1,500만 년 동안 당신이 진화하지 못한 이유는 아직도 당신은 455,000년 전에 있으며 당신의 육체는 4만 년 전과 비슷하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육체의 능력을 제대로 사용하지 않았다. 당신은 자신의 육체를 신의 정교한 도구로써 사용할 수 있는 영적 자아를 충분히 계발하지 않았다. 당신은 전생에서 세상에 무엇을 기여했는지 기억하지 못할 것이다.

 

이번 생에서 당신은 영적인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어떻게 하면 육체가 가지고 있는 가능성을 최대한 사용할 수 있을까?’라는 것을 배우기 위해 여기에 온 것이다. 당신의 유전자 속에 신들이 있다. 당신은 진보한 지성을 가지고 있다. 인종은 자신을 창조한 지성만큼 위해하며, 그 지성은 모든 것들의 시작이었던 꿈꾸는 자, 신에게로 돌아온다.

 

당신은 분명 신이다. 의식과 에너지로 현실의 본질을 창조하는 자이다. 그런데 문제가 있다. 당신의 문제는 자신과 자신의 능력을 믿지 못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의 부모로부터 그렇게 교육 받았기 때문이다. 이것이 지난 4만 년 동안 해왔던 일이다.

 

인간은 한 순간 어떤 것을 동의했다가도 다음 순간 그것에 대해 반대한다. 한 순간 어떤 것을 좋아했다가도 다음 순간에는 싫어한다. 당신은 과거에 생각한 대로 생각하여 미래도 과거와 같은 결과를 만들어낸다.

 

당신들은 신들이 당신들을 여기에 두고 천국으로 돌아갔다고 믿었다. 그리하여 현실의 창조자인 믿음은 이 신(당신 내면에 존재하는)을 잠재우고 당신이 선택한 신을 당신 바깥에 두었다.

 

당신이 하나로 일치해야 할 신과 함께 꿈을 창조하고, 그 꿈을 신에게 내어준 후, 그 꿈으로부터 벗어날 때 그것이 에너지 상상력이 에너지를 응결시킴으로써, 그것을 경험하게 된다 로 구현된다. 그러나 당신은 신이 바로 여기 자신 안에 있지 않고 다른 곳에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막혀버린 것이다. 지난 4만 년 동안 당신들은 매 생애마다 이러한 일을 반복하였다.

 

당신은 꿈을 꾸고, 그것을 일차 의식과 일치시킨 후, 시간을 붕괴하고, 그것을 다시 가져와, 에너지를 시각적 형상으로 구현하여, 그것을 경험하는 법을 모르기 때문에 아무것도 기여할 것이 없었다는 것이다. 이제 이것을 멈춰야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