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 성장을 찾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고 있다. 종교성 너머의 영성을 추구하는 많은 이들이, 자신의 영적 성장을 찾아 에드거 케이시를 찾았었다.
'미국이 낳은 20세기 최고의 영각자(靈覺者)'로 불리는 에드거 케이시는 리딩(reading, 최면 상태에서 무의식으로 말하는 것)을 통해 그 자신도 전혀 알지 못하는 여러 일들에 대해 놀라운 정보를 제공했다. 그의 생 전반에는 주로 난치병 환자들의 치료법을 알려주는 데에 리딩이 사용되었다고 한다.
1910년 10월 9일 <뉴욕 타임스>가 '글도 못 읽는 사람이 최면 상태에서 의사가 되다'라는 제목으로 에드거 케이시에 대한 기사를 실었을 때, 미국 전역이 들끓었다고 한다. 의사와 과학자들은 비판을 쏟아냈지만 수천 명의 난치병 환자들은 그에게 도움을 청했다. 윌슨 대통령이 뇌졸증으로 쓰러졌을 때 에드거 케이시에게 리딩을 요청했고, 아인슈타인도 그에게 리딩을 받았다고 한다.
이후 그의 신비한 능력을 여러 분야에 적용할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고, 최면 상태에 있는 케이시에게 적절한 질문을 하기만 하면 고차원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심지어 주식 투자가, 정치가, 석유 탐사가까지 그에게 조언을 구했다고 한다.
많은 사람들이 질문했다. "인생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이 질문에 대해 케이시는 "인생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육체적인 생활을 보내면서 정신적, 영적으로 성장하여 궁극적으로 신의 공동 창조자가 되는 것이다."라고 대답했다고 한다.
그렇다~ 나는 신의 공동 창조자이다!!!
이것을 실현하기 위해, 람타를 읽으며 정리해 나가고 있는 것이다.
1. 내면에 있는 신
내면에 있는 신이 되는 것은 기쁨에 찬 심장에서 나오는 빛 – 밝고, 기쁨에 찬, 작위적인 기쁨이 아닌 – 이 되는 것이며, 그럴 때 삶에 대한 부담이 아닌 평온함을 갖게 될 것이다.
신은 절대 근원이다. 신은 베푸는 존재이다. 신은 당신에게 “당신이 원한다고 할지라도 가질 수 없다.”라고 절대 말하지 않는다. 신은 당신에게, “원하는 것을 갖기 전에 반드시 회개해야 한다.”라고 말하지 않는다. 신은 “잘못했다고 말하라. 그러면 나는 그것을 너에게 줄 것이다.”라고 말하지 않는다.
십자가의 예수는 당신에게 죄의식을 심어주려는 것이 절대 아니다.
당신들에게 말한다.
“당신이 배우고 있는 신은 영원한 생명이고, 그 생명은 너무도 무궁무진하기에 당신이 아직 경험하지 않은 것이 얼마나 많은지 상상조차 하지 못할 것이다!”
잠시 생각해 보라, 당신은 삶의 가장 썩은 부분을 경험해왔다는 것을 말이다! 당신은 윤회의 굴레에서 똑같은 태도로 살아오지 않았는가? 상상해보라! 똑같은 당신이 다른 육체를 가지고 수천 생을 살았다는 것을 말이다. 얼마나 지루하겠는가! 그래서 당신은 고향에 되돌아 갈 수 없는 것이다.
당신은 이 상황을 한 순간에 바꿀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당신이 배우지 않은 것들이 무엇인가 상상해보라. 당신이 알지 못하는 것들이 무엇인가 상상해보라. 당신은 윤회의 굴레에 갇혀 버려, 매번 같은 행동 양식과 사고방식을 가지고 몸만 바꾸면서 끊임없이 윤회해왔다. 당신은 지금까지 당신이 해온 것보다 더 나쁜 일을 할 수는 없다. 삶은 아무런 가치가 없기에 당신이 배우려 하는 모든 것들, 이런 모든 것들을 없애도 괜찮다고 말하는 존재들이 있다.
당신에게 말한다. 만약 당신이 적어도 1,500만 년을 살았거나 여기로 계속 돌아왔다면, 당신은 엄청난 모든 것들이었을 것이다. 당신은 모든 것이었다. 어째서 당신은 아직도 배우지 못한 것들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이러한 모든 경험을 다 해본 후에 당신은 더 나빠지는 것이 아니라, 갈수록 더 위대해진다.
“모든 것이 다 괜찮다.”라는 말은 당신이 나쁜 짓을 해도 괜찮다는 말을 하는 게 아니다. 당신은 이미 여러 삶 속에서 충분히 나빴었다.^^ 그러니 당신 자신이 이미 여러 生 속에서 나빴었다는 것을 알고, 앞으로 남은 삶을 어떻게 살 것인가에 대해 말하는 것이다. 당신은 지금처럼 새로운 일은 전혀 하지 않은 채, 매일매일 똑같은 날을 보낼 것인가? 그렇게 자신을 온전히 사랑하지 못한 채, 당신 자신을 만나는 그 순간에도 당신은 도망칠 것인가?
2. 지식은 우리에게 희망을 준다
앞으로 남은 생을 어떻게 살아갈 것인가? 무엇을 할 것인가? 계속 일만 하며 살 것인가? 계속 억눌린 채로 살아갈 것인가? 아니면 계속 다른 사람에게 의지하며 살아갈 것인가? 계속 그렇게 슬픔에 젖어 살아갈 것인가? 사람들이 당신의 존재에 대해 그리고 당신의 어머니와 아버지에 대해 계속 안쓰러운 생각을 갖게 하면서 살 것인가? 무엇을 할 것인가? 자식을 낳고 그 자식들이 태어난 것을 후회하도록 할 것인가? 당신은 죽는 그날까지 무엇을 하며 살 것인가? 어떠한 계획을 가지고 있는가?
어느 마스터가 말했듯이, 가르침은 우리에게 희망을 준다. 왜냐하면 가르침은 우리의 무지를 깨우칠 수 있는 지식을 주기 때문이다. 미신은 무지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가?
당신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모든 것들이 당신 내면에 있다고 당당하게 말할 수 있어야 한다! 그 어느 누구도 아닌, 당신 자신이 당신을 바꿀 수 있는 것이다. 당신은 잊혀진 신이다. 비록 그 사실을 잊어버렸을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신이다. 그러한 사실을 잊어버린 것 역시 당신 자신이다. 당신은 신이 되어 미지의 것을 깨달아야 하는 책임이 있으며, 또한 자유의지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신이라는 것을 알고 나서 그것을 기초로 해서 살아가건, 아니면 예전처럼 살아가건 그것은 당신의 자유의지에 달려 있다. 그것은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다. 단지 하나의 선택일 뿐이다. 그러나 지식은 우리를 두려움 – 우리로 하여금 아무 일도 할 수 없게 만드는 두려움 – 으로부터 자유롭게 만들어 갑자기 예측 불가능했던 미래를 예측 가능하게 한다.
3. 진리는 이론의 실행이다
신은 당신이 아는 것만을 알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무슨 말인고 하니, 신은 당신의 방식대로 되게 한다. 당신의 방식대로 되는 것을 경험할 때, 당신이 神임을 점점 알아가게 되고, 당신이 창조자의 위치에서 협업하고 있음이 당신의 유일한 진리가 되는 것이다.
예를 하나 들어보자. 당신에게 자신을 치유할 힘이 있다고 아무리 말해줘도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아무런 소용이 없는 것이다. 자신이 부자가 되고 싶다고 아무리 말한들 소용없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엄청난 부를 나타내는 그림을 그려 현실로 이루어질 때까지 매일매일 하루에 한 시간씩 그 그림에 집중하라! 그것을 통해 자신의 내면에서 그 부요함이 확실히 자신의 것이라고 믿어질 때 당신의 내면의 확신이 당신의 삶 속에 그대로 실현되는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것은 당신이 이루기 원하는 것이 이루어졌다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다!!! 이를 테면 이것을 또 다른 방식의 집중인 것이다. 이 집중이 이루어질 때 이것이 당신의 진리가 되는 것이다.
당신 자신을 믿어라! 당신이 알아가고 깨달아가는 것을 통해 당신에게 맞는 것만을 선택하여 결정하라!
지칠 때까지 하라~ 그런 후 책임감을 가지고 “보라, 정말 내가 이것을 간절하게 원한다면, 나는 반드시 이룰 것이다.”라고 자신에게 말하라! 그러면 일어난다. 완벽한 믿음은 순식간에 일어난다. 완전한 치료, 치유 그리고 회복은 순식간에 일어난다. 당신들 대부분이 그러한 것을 이루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는 이유는 무엇인가? 의심과 불안으로 가득 차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의심과 불안을 완전히 없앨 수 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것들을 순식간에 이룰 수 있다. 당신이 그것을 구현하는 데 그 정도밖에 걸리지 않는다.
당신은 1차원에 있다. 이 타임라인에서는 무엇인가를 구현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 만약 당신 육체가 1차원에 있어도 의식이 7차원에 있다면 어떻게 될까? 우리는 그들은 마스터라 부른다. 그들은 육체를 가지고 살지만, 의식과 에너지는 7차원에 있다. 그들은 1차원에서 물리적 육체를 가지고 7차원의 의식과 에너지를 사용한다. 그들의 육체는 1차원에 있지만, 의식은 7차원에 있어 그들이 무엇인가 말을 하면, 그것은 순식간에 구현된다. 당신이 1차원에 머물면서 단지 먹는 거사 외모 그리고 중독에만 빠져 있다면 자신이 원하는 것이 일어나는 데 얼마나 오랜 시간이 걸리는 줄 아는가? 당신들 대부분이 너무도 성급하여, 제로 포인트와 하나가 되는 것에는 전혀 시간을 보내지 않고 꿈을 꾸는 것에만 대부분의 시간을 보낸다. 그래서 당신은 계속 1차원에 머무는 것이며 당신의 타임라인 또한 그런 식으로 흐른다. 그렇다면 그것을 어떤 방향으로 흐를까? 그것은 미래와 반대 방향인 과거로 흘러간다. 그렇기 때문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자신을 절대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 상태로 끌어올린다면 원하는 것들을 순식간에 이룰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현재를 묶어주고 유지하는 끈끈이는, 에너지와 당신의 집중력이다! 당신이 어떤 것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집중하는 순간, 모든 에너지가 모아진다. 당신의 대인관계가 변하기 시작할 것이며, 회사에서 승진하게 될 것이며, 바라는 모든 것들이 이루어질 것이다. 당신이 이런 것들을 보는 순간, 당신이 그런 것들에 대한 태도를 바꾸는 순간 원하는 것들이 삶속에 초대되고 그에 따른 에너지가 형성될 것이다.
마음을 아름답게 바꾸라! 그동안 파괴적인 에너지를 가졌다면 태도를 바꾸라~ 파괴적인 에너지에 대해 집중했던 자신의 초점을 옮기고 마음을 바뀌면 나쁘고 해롭던 에너지는 흩어지고 찬란하고 건강한 에너지가 다시 모이게 된다.
'자기 계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람타'가 말하는 자아의 기원 (0) | 2024.05.24 |
---|---|
'람타가 설명하는 에너지' (1) | 2024.05.24 |
'람타의 주장들...' (0) | 2024.05.24 |
『삶의 의미를 찾아서』, 『심리의 발견』, 『의미를 향한 소리 없는 절규』 (感想 讀後感) (0) | 2024.05.24 |
『분노 컨트롤』 (1) | 2024.05.2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