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10)

by tat tvam asi 2024. 5. 24.
반응형

 

 

사랑과 은혜와 진리의 아버지하나님!

 

부활주일을 지나고 첫 수요 예배의 자리에 서게 하신 하나님아버지의 은혜에 감사드리옵니다.

 

예수님을 더욱 깊이 묵상하는 가운데, 사랑의 기적을 행하신 예수님께 감사의 마음 가득합니다.

 

기적으로 가득 찬 예수님의 삶, 맹인이 보며 못 걷는 사람이 걸으며 나병환자가 깨끗함을 받으며 못 듣는 자가 들으며 죽은 자가 살아나며 가난한 자에게 복음이 전파되게 하신 예스그리스도의 삶은, 탄생부터 죽음 이후의 부활까지 기적을 빼고는 이야기할 수 없사옵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기적을, 지금도 믿는 우리 성도들의 삶에서 날마다 체험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어제나 오늘이나 내일이나 영원히 살아 계시기 때문이옵니다.

 

우리 성도들, 이 세상 가운데서 활동하시며, 설명할 수 없는 신비스런 방법으로 지금 이 순간에도 일하고 계시는 하나님 영의 인도하심을 날마다 숨 쉬는 순간마다 경험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의 삶에 들어오셔서 우리가 생각지도 못한 일을 가능하게 하시는 분이시기 때문이옵니다.

 

기적의 주인이신 하나님 아버지, 믿음의 눈으로 하나님의 전지전능하신 능력과 도우심을 믿으며, 하나님이 성도들과 항상 언제 어디서든지 동행하심과 성도들의 작은 신음도 들으시고 응답해 주심을 신뢰하옵니다.

 

그러기에, 예수님의 기쁨이 우리 안에 있어 성도들의 기쁨이 충만하게 될 것을 확신하옵니다.

 

우리가 기뻐하고 웃으며 건강하게 살도록 우리 인체를 만드신 하나님아버지!

 

지금 성도들 앞에 놓여 있는 문제가 어떤 것이든 상관없이, 주님이 함께 하시는 동행의 삶을 경험하며,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게 하옵소서!

 

자녀가 기뻐하고 웃고 감사하는 것이 부모의 가장 큰 행복이듯이, 우리 성도들이 기뻐하고 웃고 감사하는 것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우리를 향하신 하나님의 뜻이라 말씀하셨나이다.

 

하나님께서 부어주실 은혜를 기대하며 날마다 웃음으로 시작하여 웃음으로 감사하며, 기쁨 충만한 시간들을 보내는 우리 모두가 되도록 인도하여 주옵소서!

 

지금 이 시간, 하나님이 주신 기쁨의 선물 보따리를 풀어놓을 최서현전도사에게 함께하사, 전하는 자나 듣는 자나 하나님의 기쁨 안에 감사로 침잠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