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13)

by tat tvam asi 2024. 5. 24.
반응형

 

 

사당중앙교회 성도들 하나하나 그 이름을 아시는 우리의 아버지하나님!

 

성도들의 앉고 일어섬을 아시며 멀리서도 성도들의 생각을 통촉하시는 우리의 하나님아버지!

 

성도들의 길과 성도들의 모든 형편을 다 아시는 참 좋으신 우리의 하늘아버지가 계셔서 참으로 감사하고 든든하옵니다!

 

이 시간 예배의 자리에 선 성도들의 모든 지경을 천군천사로 두르시고 예수 보혈로 덮으시며 주님의 날개 그늘 아래 품어주옵소서!

 

온 마음을 다해 여호와를 송축하는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을 주님 손으로 친히 안수하사 연약함을 회복시키시고 모든 아픔과 질병에서 벗어나게 하옵소서!

 

여호와를 섬기는 자들의 병을 제하여 주시겠다고 출애굽기에서 약속하신 말씀을 우리 성도들에게 실현하사, 주님 앞에 나와 기도하는 모든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이 질병과 아픔에서 벗어나는 치료의 기적을 체험하게 하옵소서!

 

주님을 의지하며 나아온 성도들을 어디든 아니 계신 곳이 없이 온 세상에 편만하게 계신 주님께서 붙드시고 인도하셔서, 성도들 모두 독수리의 날개 쳐 올라감 같이 기쁨으로 소생케 하옵소서!

 

우리를 위해 목숨까지도 아끼지 않으신 선한 목자가 우리와 함께하시니, 우리의 삶을 온전히 주님께 맡기고, 모든 걱정과 근심, 불안과 염려, 긴장과 두려움을 모두다 주님 앞에 내어놓겠나이다.

 

주님의 전능하신 힘으로 우리 성도들을 도우사, 풀어야할 문제들을 지혜롭고 씩씩하게 마주하게 하시고 통과해야 할 관문들을 담대하고 평안하게 통과케 하옵소서!

 

인자와 긍휼의 하나님께서 성도들의 머리에 관을 씌워주실 것을 확신하옵니다.

좋은 것으로 성도들의 소원을 만족케 하실 줄 믿고 우리 성도들은 주님께 내어맡기겠나이다! 그리고 사랑하는 자가 되겠나이다! 열린 마음으로 섬기는 자가 되겠나이다!

마음을 비우고 감사하는 자가 되겠나이다!

우리 모두가 주님 안의 하나임을 알고, 주님 주신 통찰력과 창조력으로 이 세계를 아름답게 가꾸어나아가게 하옵소서!

 

지금 이 시간 하나님의 마음을 대언할 최길호목사에게 함께하사, 듣는 자나 전하는 자나 주님 사랑을 깊이 깨닫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