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23)

by tat tvam asi 2024. 5. 24.
반응형

 

 

 

 

사랑과 크신 은혜로 우리 사당중앙교회 성도들과 함께하시며 인도하시는 하나님아버지!

 

아버지를 경외하며 아버지의 깊으신 뜻을 이루기를 소원하는 성도들이 예배의 자리에 섰습니다.

 

예레미야 33장 2~3절에서 “일을 행하시는 여호와, 그것을 만들며 성취하시는 여호와, 그의 이름을 여호와라 하는 이가 이와 같이 이르시도다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통해 하나님의 크신 일을 행하시기 위해 우리가 기도하기를 원하심을 아옵니다.

 

우리가 부르짖으며 기도하면 하나님께서 예비해 놓으신 크고 은밀한 일을 보여주시고자 기다리고 계심을 아옵니다.

 

과거부터 지금까지 인도하신 에벤에셀 하나님!

 

지금 우리와 함께 하시는 임마누엘 하나님, 지금 이후로 우리의 삶을 인도하실 여호와 이레 하나님을 신뢰하며,

주님과 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도래케 하는 일에 협업하겠습니다.

 

성공적인 삶을 위해 다른 어떤 것을 좇기보다, 주님 뜻을 간구하며 참 평안 안에서 하나님이 정의하시는 진정한 성공을 이루고 행복한 삶을 살게 하옵소서!

 

과거에서 오늘까지 인도하시고 지금도 함께 하시며 영원토록 인도하실 에벤에셀 하나님, 임마누엘 하나님, 여호와 이레 하나님께 모든 것을 맡기고 하나님의 돌보심의 은혜를 누리며 살게 하옵소서!

 

모든 걱정과 염려를 주님께 다 맡겨드리오니 주님 뜻대로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눈앞에 보이는 것들만이 다가 아님을 알아, 그 어떤 것에도 집착하지 않고,

영원한 하나님 나라에 소망을 두는 거룩한 인생이 되게 하옵소서.

 

우리 성도들 모두의 영혼이 이전보다 더욱 주님을 갈망함으로 주님을 깊이 알아가고 평안을 누리며 매일매일 기적 같은 삶을 살아가게 하옵소서.

 

예수 안에서 우리를 향한 하나님의 뜻인, 감사하는 삶을 살게 하시어, 충만한 인생이 열리게 하옵소서. 감사하는 마음을 통해, 한 끼 식사가 진수성찬으로, 평범한 집이 화목한 가정으로, 낯선 이가 친구로 바뀌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예수께서, "누구든지 하나님을 믿으며, 이 산더러 '번쩍 들려서 바다에 빠져라' 하고 말하고,

마음에 의심하지 않으며 말한 대로 될 것을 믿으면,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약속하신 것처럼,

그리고 "너희가 기도하면서 구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이미 그것을 받은 줄로 믿어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그대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씀하셨던 것처럼,

우리 사당중앙교회 성도들 주님을 깊이 신뢰하는 믿음으로 인해 기도가 응답되고 선포가 이루어지는 역사가 성도들 순간순간 일어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최찬영전도사가 하나님의 마음을 전할 때에 듣는 자와 전하는 자가 모두 은혜 속에 머물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