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21)

by tat tvam asi 2024. 5. 24.
반응형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아버지!

 

주님의 말씀을 기대하며 예배의 자리에 나온 모든 성도들의 기도를 들으실 줄 확신하나이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고 말씀해주신 주님!

 

“너희 염려를 다 주께 맡기라 이는 그가 너희를 돌보심이라”라고 힘을 주시는 주님 말씀 굳게 믿으며 하루하루를 힘차게 살아가는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을,

아버지하나님의 날개그늘아래에서 보호하시고 인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을 더욱 가까이하며 주님을 더욱 깊이 알기를 소원하는 주의 자녀들,

자신 존재의 의미와 묵적을 실현하기 위해 아버지께 여쭙는 자녀들,

또한 육체의 연약함으로 주님 앞에 나와 치유를 간구하는 주님 자녀들,

자신들의 삶속에 하나님 풍요의 선물을 갈망하는 주님 자녀들,

가정과 사업장에서 풀어야 할 문제들을 가지고 나온 주의 자녀들,

앞으로의 진로를 놓고 주님 뜻을 알기 원하는 주님 자녀들,

사당중앙교회의 부흥을 소망하는 주의 자녀들,

마음의 소원을 주님 앞에 아뢰는 주님의 자녀들이 지금 기도하옵니다.

 

모세가 부르짖어 기도했을 때 홍해를 가르시고 바다에 길을 만드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아버지께서 성도들이 기도할 때 그들의 모든 간구를 들으시고 길을 열어주옵소서!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라고 잠언 16:9에서 말씀해 주셨사오니, 아버지께서 친히 성도들의 길을 인도하여 주옵소서!

 

낮에는 구름기둥으로 밤에는 불기둥으로 아버지하나님께서 성도들을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해 주실 줄 믿나이다.

 

우리보다 항상 먼저 가셔서 길을 준비하시는 분, 예비하시는 여호와 이레 하나님을 찬양하며 날마다 동행하기를 원하오니, 주님 늘 함께하시며 항상 인도하여 주옵소서!

 

한 영혼을 천하보다 귀하게 여기시는 하나님 아버지,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에게 한 영혼을 존귀히 여기는 마음을 허락하사 하나님 사랑과 예수님의 섬김, 성령님의 함께하심을 온 세상에 전하게 하소서.

 

성도들 모두 한 성령 안에서 아름답고 진실한 사랑을 나누고 서로의 삶을 나누며 함께 진실되게 소통함으로서 참된 주님의 공동체가 되게 하심을 감사하옵니다.

 

새생명전도 축제가 아름답게 열매 맺어져서, 예배의 자리에 함께 하는 자로, 영적인 교제를 나누고 함께 영적인 성장을 이루며 함께 건강한 신앙생활 하는 것이 얼마나 축복인가를 깨닫게 하옵소서!

 

말씀 안에서 서로 믿음과 사랑과 비전을 가지고 위로자가 되어, 온 세상에 힘을 실어주고 다함께 하나님의 나라를 이 땅에 실현하는 복되고 영광스런 천국시민 되게 하옵소서!

 

이 시간 최길호목사를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실 때에 큰 은혜의 강물이 흐르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