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 계발

크리스마스 난타(2020. 12. 20.) - 코로나로 인한, 분신술(分身術) 영상

by tat tvam asi 2024. 8. 26.
반응형

 

 

https://www.youtube.com/watch?v=SS-hu3ifssg&t=14s

 

 

7명이 함께하기로 기획했던 난타 공연이었다.

 

재상이, 재욱이, 시온이, 예은이, 유정이, 서현이, 희선이가 비트와 리듬으로 신명나게 예수님을 찬양하기로 되어 있었다.

 

성탄절에 넌버벌 퍼포먼스(Non-Verbal Performance)로 하나님아버지께 감사의 재롱잔치를 올리려고 했었는데...

 

딸 서현이와 나, 둘이 무관중으로 연주를 했다.

 

성탄 행사 영상을 성도님들께 띄워야 하기에, 몇 차례 난타 영상을 찍어 분신술을 이용한 동영상을 만들게 되었다.

 

제이스틱 천지원선생님께 줌(zoom)으로 한 차례 수업을 들었던 터였으나, 기초가 턱없이 부족한 상태였다.

 

친절하고 상냥한 딸의 지도로, 한 주간의 연습을 마치고 관중 없는 무대에 섰다...

 

촬영과 조명을 맡아준 남편에게, 떨리는 아줌마(😓)의 마음을 털어놓았다...(´`)

 

세 차례 영상을 찍었다. 두 번은 오른쪽에서. 한 번은 왼쪽에서...

 

두 사람이 찍었으나 마치 네 명이 함께한 것 같은 효과를 내야, 무대가 풍성해 보일 것 같았다.

 

영상 편집을 거뜬히 해낸 서현이가 고맙고 자랑스럽다!!!

 

내년에는 성탄절에 모두 함께 모여, 기쁘고 아름답고 행복한 순간들을 하나님아버지께 올려드리고 싶다.

 

2.5단계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기 전, 재상&재욱선생님과 난타 연습을 함께 했었는데...

 

두 선생님 모두 아주 열심히 잘하셨는데...

 

가장 초보인 내가 영상을 찍게 되다니...

 

아쉽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