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2024. 7. 3. 수요 기도문

by tat tvam asi 2024. 7. 2.
반응형

 

우리의 창조자이신 하나님아버지!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잠언 16:9에서 말씀하셨습니다.

 

사당중앙교회 모든 성도들은 자신을 향한 창조주의 설계도를 발견하고 이루어갈 때 행복하도록 지음 받은 존재임을 알기에, 하나님의 계획하신 우리 존재의 목적대로 아름답게 살아가기를 원하옵니다.

 

사랑하는 하나님 아버지, 주님께서 성도 하나 하나를 향하여 특별한 계획을 가지고 이 시간 불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하나님 안에서, 하나님이 주신 달란트가 무엇인지, 그리고 지금 상황 가운데 하나님이 뜻하시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 원하오니, 그 묵상 안에서 하나님이 친히 성도들의 영안을 열어주시길 기도하옵니다.

 

주님 뜻하시는 그 뜻이 때론  너무도 높고 넓어 헤아릴 수 없으나, 주님께서는 가장 좋은 길로 저희에게 보여주심을 믿사오니, 주님 계획하신 그 뜻대로 주관하여 주시고, 성도들 모두의 영안을 여시사 기쁨으로 아버지를 신뢰하게 하옵소서.

 

말씀과 기도와 묵상으로 주님과 교제하며 주님을 더 깊이 알기 원하옵니다. 분주하거나 혹 게으른 마음이 있었다면 모두 내려놓고 내주하시는 성령님과 더욱 친밀하게 교제하게 하시고, 늘 성령님과 동행하며 그 임재가운데 살게 하옵소서.

 

민수기 6:24~27에서 여호와는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우리를 지키시기를 원하며 여호와의 얼굴을 우리에게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며 여호와는 그 얼굴을 우리에게로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신다고 말씀하여 주시고

신명기 1:11에서는 하나님 여호와께서 우리를 현재보다 천 배나 많게 하시며 우리에게 복 주시기를 원하신다고 들려주셨습니다.

 

사당중앙교회 성도들 모두, 복은 하나님이 부어주시는 것임을 아옵니다. 하나님이 주시는 복에는 제한이 없음도 아옵니다.

 

우리에게 복 주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올 한해 어떤 환경과 상황에도 오직 하나님을 의지하고 하나님만을 바라보고 하나님께 기도하고 범사에 감사하는 저희 성도들 되게 하옵소서.

 

주님의 손길로 성도들은 만져주시고 주님의 지팡이와 막대기로 선한 길로 인도하여 주옵소서.

 

영혼육의 강건함을 허락하여 주옵소서!

 

통과하는 모든 관문들을 아름답게 잘 경영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장성한 분량에 이르도록 하옵소서!

 

새 영과 새 마음과 새 몸으로 그리스도의 정결한 자녀로 살아가게 하시고, 권능의 성령님이 우리 안에 거주하심을 순간순간 깨닫고 담대한 삶을 꾸리게 하옵소서!

 

이 시간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최서현전도사에게 성령의 기름을 부으사 은혜의 시간 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