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교

8월의 수요 예배 대표 기도문

by tat tvam asi 2024. 7. 30.
반응형

 

 

1. 

 

하나님의 나라가 우리 안에 있다고 하신 주님!

그 어디에나 아니 계신 곳이 없으신 주의 영이 우리 안에도 현존하심에 감사하며, 예배의 자리에 섰습니다.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의 영의 눈을 밝히사, 생명과 사랑의 하나님, 무한한 힘을 우리에게 공급해 주시는 전능하신 하나님을 온전하게 신뢰하게 하옵소서!

 

분주하게 움직이던 몸과 마음을, 우리 존재의 근원이신 하나님아버지께로 향하여 섰사오니, 성도들 한 사람 한 사람 자신의 문제를 붙들고 씨름하던 것을 멈추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이 성도들 안에서 작동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주야로 묵상하는 성도들에게, 진리의 말씀에 의해서 하늘의 신령한 복과 이 땅의 기름진 복을 한량없이 부어주시기를 원하옵니다. 성도들의 영혼이 강건하여지고 범사에 감사할 아름다운 일들이 성도들 삶 속에 가득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하나님이 친히 창조하신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이, 주님의 자녀로 이 땅에 살아가는 동안, 한 사람 한 사람 자신의 존재의 목적대로 힘 있게 살아가게 하시고, 성도들의 재능과 능력이 아름답게 발전하게 하옵소서!

 

권능의 성령님이 성도들 안에 함께하고 계심을 날마다 생각나게 하시어, 항상 기뻐하며 감사가 넘쳐나게 하옵소서! 아울러 주님의 임재 안에서 주님과 친밀하게 모든 일을 협업하여, 성도들에게 기업으로 주신 일들이 주 안에서 번성하게 하시며 가정과 자녀손들, 나라와 민족뿐 아니라, 지구촌에까지 기여하게 하옵소서!

 

혹시 지금 이 시간, 마음의 무거운 짐을 지고서 “하나님, 제 기도를 듣고 계신가요?”라고 절실하고 간절한 기도를 하고 있는 성도가 있다면, “아무 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그리하면 모든 지각에 뛰어난 하나님의 평강이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너희 마음과 생각을 지키시리라“ 하신 빌립보서 말씀을 그에게 이루어주옵소서!

그리하여 아무런 생각도 아무런 질문도 없이, 급하게 대답을 기다리지도 않고 깊고 깊은 평화 속에서 영의 귀가 열기고 안도의 마음이 다가오게 하옵소서!

 

성령이 충만한 가운데 자리에서 일어나, 무거운 짐을 이제 막 벗어놓은 것처럼, 좁은 곳에서 벗어난 것처럼, 홀가분한 평화 속에서 자신의 일을 하게 하옵소서!

 

우리 안에 인간적인 근심걱정이나 판단이 끼어 들 때마다 재빨리 그것을 알아차리고 우리 안에 계신 권능의 성령님께 아뢰며 예수께서 주시는 참 평안 속으로 들어가게 하옵소서! 온 세상을 주관하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내 아버지이심을 매 순간마다 깨닫게 하옵소서!

 

이 시간 최찬영전도사를 통해 주님의 사랑을 전하실 때에 그 사랑 힙 입어 활기차게 일어서게 하옵소서!

 

2.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아버지! 온 마음을 다하여 찬양과 경배를 드립니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영으로 우리 안에 함께 계시며 우리를 예수 안에서 하나 되게 하심을 감사드리옵니다.

 

우리를 둘러싼 여러 소망들이 있습니다. 무한하고 영원하신 하나님이 우리와 늘 함께하심을 삶속에서 아름답게 체험하기 원하옵니다. 이웃을 내 몸처럼 사랑하기 위해 사당중앙교회 성도 한 사람 한 사람이 자신의 위치에서 먼저 실행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순간마다 깨닫기 원하옵니다.

 

우리 영의 눈이 맑아져, 진리이신 예수님 안에서 모든 성도들이 영원한 참 생명과 사랑의 띠로 연결되어 있음을 보게 하옵소서!

 

우리 사당중앙교회 성도들로 하여금 가서 과실을 맺게 하고 또 우리 과실이 항상 있게 하여 예수 이름으로 하나님께 무엇을 구하든지 다 받게 하옵소서!

 

무더위 속에서도, 어려움을 풀어나가는 과정 속에서도 매순간순간마다 성령의 임재를 체험하는 복된 시간 되게 하옵소서!

 

우리에게 능력주시는 참 좋으신 하나님아버지!

 

성도들 걸음걸음마다 주님께서 보호하시고 인도하시고 동행하여 주시사, 바른 믿음과 희망 찬 상상력과 온전한 통찰력으로 하나님을 더욱 깊이 알아가게 하옵소서!

 

항상 기뻐하라시는 주님의 말씀을 따라 이 세상을 살아갈 때에, 매순간을 숨 쉬며 살아갈 때에, 기뻐하게 하시고, 기도와 적극적인 신앙의 고백으로 승리하게 하옵소서.

 

예수 이름으로 주님을 향하여 담대하게 나아가오니,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이 무엇이든지 구하는 것을 들으시고 주님께 구한 그것을 얻게 하옵소서!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을 수 있는 믿음의 은사를 허락하시어, 믿게 하시고 성도들에게 믿는 그대로 되게 하옵소서!

 

“구하고, 찾고, 문을 두드리는 성도들마다 받게 하시고 찾게 하시며 열리게 하옵소서!

 

많은 일들을 겪으며 마음이 힘든 성도들, 질병으로 고생하는 성도들, 삶 속에 다가온 문제 속에서 아파하며 신음하는 성도들, 모두모두 치유되고 회복되기를 원하오니, 역사하옵소서!

 

성도들 모두 온 맘 다해 주님을 찾고 주님 앞에 머무르오니, 주님께서 마음 깊은 곳에 세미한 음성으로 주님 뜻 들려주시고 우리가 알지 못하는 크고 비밀한 일을 우리들에게 보여주옵소서!

 

크고 작은 일들을 감당할 때 내 안에 거하시는 권능의 성령님이 힘주시고 능력주심을 날마다 알아가게 하옵소서!

 

항상 기뻐하고 쉬지 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하는 우리들 되기 원하옵니다.

 

이 시간 최길호목사를 통하여, 주님의 뜻 나타내시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3.

 

사랑과 자비의 하나님아버지!

 

인간이 헤아릴 수 없는 무한한 지혜로 온 세상을 지으시고 다름 아닌 하나님의 형상과 모양대로 우리를 창조하여 주시어 감사하옵니다.

 

하나님이 우리들에게 복을 주시며 우리에게 생육하고 번성하고 충만하고 정복하고 다스리라 하신 말씀을 기억하며, 어제나 오늘이나 영원토록 한결같이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으로 주시기를 원하시는 아버지하나님 사랑에 전심으로 감사하며 예배의 자리에 섰사옵니다.

 

하나님아버지! 건강상의 문제를, 경제적인 어려움을, 풀어야 할 여러 인간관계의 숙제들을, 하나님을 깊이 알기를 원하는 소원함을, 진리 안에서 참된 기쁨과 평안과 행복과 감사하는 마음을 구하는 성도들 모두에게 영원히 목마르지 않을 생수를 허락하여 주옵소서!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들 마음속에 수많은 물음표가 있습니다. 우리 성도들의 몸동작 마음 동작 하나하나가 사실은 전능하신 사랑의 하나님께로부터 흘러나오는 영원한 생수를 갈망하는 것임을 주님은 아시나이다.

 

수평적인 세상의 문이 아닌, 수직적인 하늘 문을 두드리는 성도들에게, 생명의 빛을 비춰주시옵소서! 이미 우리들 안에 성령님께서 오시었기에, 바깥 어딘가에서 문제 해결의 방법과 길을 찾지 아니하겠나이다.

 

로뎀 나무 아래에서 망연자실 앉아 있던 엘리야 선지자에게 천사를 동원하시어 떡을 먹이고 물을 마시우게 하신 여호와가 우리의 아버지이시니, 사당중앙교회 성도들 모두 하나님을 신뢰하며 아버지 앞에 서겠습니다. 여호와께서 이르시되 너는 나가서 여호와 앞에서 산에 서라 하신 말씀 의지하여 주님 앞에 선 성도들 모두에게, 세미한 음성으로 말씀하여 주옵소서! 크고 강한 바람 가운데에 여호와께서 계셨던 것이 아니라, 지진 가운데에, 여호와께서 계셨던 것이 아니라, 불 가운데에, 여호와께서 계셨던 것이 아니라 엘리야 선지자 내면에 세미한 음성으로 이야기해 주신 주님!

 

우리 안에 계신 성령님께 침묵 속으로 나아가오니, 성도들 하나하나의 마음속에 은밀하게 말씀하여 주옵소서!

 

성도들 각자 마음의 소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잘 아시는 주님께서 성도들에게 말씀하실 때에 우리 사당중앙교회 성도들 모두 우리 안에 함께하시며 극진히 우리를 사랑하시는 하나님의 만져주심을 체험하고 기뻐하며 찬양하게 하옵소서!

 

하나님아버지! 우리 성도들이 주님의 말씀을 깊이 묵상할 때, 주님의 섭리 아래 자신이 가진 문제 바깥으로 나와서 문제를 전체적인 조망 속에서 바라보며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자로 모든 일에 임하게 하옵소서!

 

이제 최길호목사를 통해 하나님의 뜻을 전해주실 때에 전하는 자나 듣는 자나 은혜 받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4. 

 

우리를 따스하게 보호하시고, 우리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아름다운 계획을 가지고 인도하시는 하나님아버지!

예배의 자리에 서게 하신 큰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모든 일을, 계획을 따라 예정대로 경영하시는 신실하신 아버지하나님이 우리의 인도자 되시기에, 성도들에게 주신 약속대로 우리들이 그 안에서 기업이 되었음을 확신하며 나아갑니다.

 

잠언 16장의 말씀을 신뢰하며 우리의 행사를 여호와께 맡기오니, 우리 성도들이 경영하는 것을 이루어주옵소서!

 

만사를 계획하는 것은 사람인 것처럼 보이나 그 일을 궁극적으로 이루시는 분은 하나님이심을 성경에서 분명히 말씀하셨사오니, 하나님이 사당중앙교회 성도 한 사람 한 사람과 함께 계시다는 것과 우리의 삶에 아름다운 목적이 있다는 것을 알고, 성도들 모두 담대히 나아가게 하옵소서.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시기에, 성도들이 계획하는 모든 일을 성취하시며 궁극적으로 선한 길로 이끄심을 믿고 모든 결과를 하나님아버지께 맡기고 의지하옵니다.

 

“하나님은 하늘과 땅과 만물을 붙드시고 다스리신다.”는 것이 하나님의 섭리이며, 지혜와 사랑으로 우주에서 발생하는 모든 일들을 돌보고 이끄시는 것이 하나님의 통치임을 밝히 알게 하소서!

 

왕권으로 만유를 다스리시는 우리의 아버지하나님!

 

위대하심과 권능과 영광과 승리와 위엄이 다 아버지께 속하였고 천지에 있는 것이 다 아버지의 것이며 주권도 아버지께 속하였사오니, 하나님아버지께로 말미암는 부와 귀, 권세와 능력, 크게하심과 강하게 하심으로, 나라들이 겪는 어려운 사건들과 인생들이 통과하는 실패와 어려움들을 굽어살펴 주옵소서!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 아버지!

 

수많은 풍랑 가운데 있는 지구촌 곳곳의 부르짖음을 들으사, 하나님의 사랑과 섭리로 인도하시고 보호하시고 구원하여 주옵소서!

오늘 이 시간, 주님 앞에 나와 기도하는 우리 성도들의 간절한 기도를 하늘 문을 열어 응답하여 주시사, 각 가정마다 하루하루 건강하게 보내게 하시고 세상 삶을 살아가는 동안에 기쁘고 감사할 일들이 넘쳐나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마음을 대언하는 최서현전도사를 강한 팔로 붙드셔서, 말씀을 듣는 중에 주님의 깊은 사랑이 저희 안에 가슴 깊이 전하여져,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있게 하시고, 주님을 향한 굳건한 믿음이 샘솟을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함께 하여 주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5.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약속하시고, 그 약속대로 우리에게 오신 주님!

예배의 자리에 서게 하심을 감사드리옵니다.

 

급변하는 지구촌 세계에서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가?” “무엇을 하며 살아야 하는가?”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는 성도들 모두에게, 먼저 우리 자신이 누구인지 알게 하시기를 원하옵니다.

 

"너희가 아들이므로 하나님이 그 아들의 영을 우리 마음 가운데 보내사 아빠 아버지라 부르게 하셨느니라 그러므로 네가 이 후로는 종이 아니요 아들이니 아들이면 하나님으로 말미암아 유업을 받을 자니라" 갈라디아서 4장의 말씀처럼, 우리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지음 받은 하나님의 아들ㆍ딸임을 늘 기억하게 하사, 인생의 발걸음을 한 발 한 발 뗄 때에, 담대함과 기쁨과, 평안함과 감사로 충일하게 하옵소서!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아버지의 자녀인 우리는 그리스도 예수 이름으로 우리 삶의 전부를 하나님께 의탁하나이다!

 

하나님의 모양과 형상대로 지음 받은 우리 성도들이기에, 하나님의 걸작품인 것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우리의 감정이 때때로 연약해지고 어려워질 때, 모든 것을 마치 고아처럼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고 여겨질 때, 우리 자신이 하나님의 존귀한 작품이라는 감동을 주사, 힘이 솟아나게 하옵소서!

 

우주 만물ㆍ삼라만상의 창조자요 주관자이시며, 우리의 아버지이신 하나님께로 우리 온마음을 향하게 하옵소서!

 

창세 전에 그리스도 안에서 우리를 택하사 우리로 사랑 안에서 그 앞에 거룩하고 흠이 없게 하신 아버지하나님!

 

지금 이대로의 우리 자신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여 주심에 그저 감읍할 따름이옵니다!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영원토록 우리 성도들을 사랑하시니,

 

아버지의 보호하심과 인도하심과 동행하심 가운데 기쁘고 활기차게 감사하며, 살아가겠나이다!

 

이 기쁨과 감사 속에서, 성도들의 모든 아픔이 온전히 치유되고 회복되는 역사가 있게 하옵소서!

 

이제 하원정전도사를 통해, 하나님아버지께서 우리 성도들에게 하기 원하시는 말씀을 듣나이다.

 

말씀을 듣는 중에, 우리에게 생명 주신 하나님, 우리 성도들을 하나님나라의 왕자와 공주로 귀히 여기시는 하나님의 사랑을 오롯이 체험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6.

 

우리 안에 성령의 권능으로 늘 함께 하시는 하나님아버지!

 

오늘 이 시간, 주님 앞에 나와 예배하는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의 주님 사랑하는 마음을 받아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예배를 드리는 중에, 치유와 회복의 역사가 있게 하시고 주님의 능력가운데 우리의 영혼이 강건하여지고 새로워져 세상을 아름답게 섬기는 신실한 주님의 백성으로 세워지게 하옵소서.

 

빌립보서 4장 13절,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내가 모든 것을 할 수 있느니라”라는 사도바울의 고백이, 우리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의 고백이 되기를 원하옵니다.

 

하나님아버지께로부터 큰 힘과 능력을 선물로 받은 성도들답게, 하나님말씀 속에 담겨진 하나님의 지혜를 삶 속에 실현하게 하옵소서! 그러기 위해 모든 기도와 간구로 하되 무시로 성령 안에서 기도하게 하시고, 무엇이든지 기도하고 구하는 것은 받은 줄로 믿어, 우리에게 그대로 이루어지는 역사가 늘 있게 하옵소서!

 

성도들의 모든 기도를, 하늘 문을 열어 응답하여 주시는 아버지하나님!

우리 성도들, 하나님과 친밀하게 지내는 가운데, 항상 자신의 삶 속에 하나님의 열매가 아름답게 맺어지는 것들을 목도하게 하옵소서!

우리 내면에 함께하시는 하나님께 시시때때로 마음을 모두어 알현하여, 하나님이 들려주시는 명징한 응답에 감격하며 일평생을 살게 하옵소서!

 

일평생 우리 모든 성도들을 도우시고 영원히 성도들과 함께하시는 하나님아버지의 사랑을 확신하기에, 기쁨과 감사가 삶속에 끊이지 않게 하옵소서!

 

우주 만물을 지으시고 우리 모두를 빚으신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아버지께 우리의 온 마음과 목숨과 뜻과 힘을 두어서, 우리의 이해력을 뛰어 넘고 신비롭기만 한 하나님의 권능이 우리 안에서 날마다 순간마다 역사하게 하옵소서!

 

사랑의 아버지하나님!

우리 전존재를 지존하신 하나님께 모두 의탁하옵니다. 우리의 모든 생각과 감정을 다스려 주옵소서. 우리의 모든 에너지를 통제하시고 우리의 마음을 교육하시고 우리의 의지를 떠받쳐 주시고 우리의 손들을 취하여 그 손이 주님을 섬기는 일에 능숙하게 하소서.

 

우리의 발들을 취하여 그 발이 주님 사랑을 실천하는 일에 민첩하게 하시고, 우리의 눈들을 취하여 그 눈이 주님의 영원한 아름다움에 고정되게 하시고, 우리의 입들을 취하여 그 입이 주님 사랑을 담대히 증거하게 하소서.

 

이 시간,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할 최찬영전도사를 강한 팔로 붙드셔서 우리가 말씀 앞에 변화되는 새로운 역사가 일어나게 하시고, 무엇보다 주님의 굳건한 믿음과 깊은 사랑이 저희 안에 가슴 깊이 전하여 질 수 있도록 성령님께서 함께 하여 주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7.   

                                                                                                 - 2021. 8. 11. 코로나가 한창일 때의 수요 기도문 -

 

온우주삼라만상을 지으시고 운행하시는 하나님아버지!

저희를 하나님 닮게 지으시고, 가장 좋은 길로 인도하시며 동행하여 주심에 깊은 감사를드립니다.

우리의 마음과 생각을 감찰하시며, 우리 안에 주님의 소원을 두시고 이루어가시며,

작은 신음에도 응답하시는 하나님아버지!

코로나 확진자가 2200명을 웃도는 오늘, 사랑하는 사당중앙교회 모든 성도들이 주님 앞에 나와, 간구하옵니다.

급변하는 세상에서 복되게 살 수 있는 지혜를 깨닫게 하옵소서!

순간순간 하나님아버지와 친밀하게 삶을 나누는 가운데, 저희들의 마음이 하나님 마음과 하나되게 하옵소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 안에서 하나님의 끝없는 사랑을 받는 행복한 사람이라고 선포하게 하시고,

하나님의 자녀되는 특권을 깨닫고 그 은혜를 마음껏 누리며 기쁘고 즐겁게 살게 하옵소서.

받은 은혜와 행복을 옆에 있는 가족, 친지, 이웃들과 나누고 베풀며, 예수님의 신실한 제자로 살게 하옵소서.

편찮으신 성도들과 삶의 문제들을 풀어나가야 할 성도들,

생각과 마음을 정돈하고 참 믿음을 훈련하여, 순간순간 아름다운 삶을 영위하여야 할 성도들,

경제적 결핍에서 벗어나 주님께로부터 재물 얻을 능을 받아야 할 성도들,

새로이 일을 시작하며 아름다운 체험을 해야 하는 성도들,

모두모두...

주님 안에서 인생의 참행복과 참평안을 누리며 살게 하옵소서.

늘 우리 안에 성령님 함께하시며, 우리를 위해 간구하시고 우리에게 세밀한 음성으로 말씀하시오니, 그 음성 듣고 진리 안에서 자유하게 하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8.

                                                                  - 2021. 8. 11. 코로나가 한창일 때의 수요 기도문 -

 

 

사랑과 은혜의 하나님아버지!

우리와 언제나 함께하여 주시며, 우리의 모든 간구를 들어주심에 감사와 찬양을 올립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알려주신 믿음의 비밀을 날마다 상고하옵니다.

우리 모든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힘과 능력을 이미 부여하셨음을 깨닫기 원하옵니다.

하나님아버지께서 주신 힘이 우리 안에 있음을 깨달을 때, 그 깨달음으로 인한 기쁨과 즐거움이 우리들 삶 가운데 나타나게 된다고 하셨사옵니다.

"주께서 몸소 생명의 길을 나에게 보여 주시니, 주님을 모시고 사는 삶에 기쁨이 넘칩니다. 주께서 내 곁에 계시니, 이 큰 즐거움이 영원토록 이어질 것입니다."라고 시편 16편11절에서 우리에게 이야기해 주셨음을 기억하옵니다.

놀라우신 경륜으로 온우주를 경영하시는 하나님아버지!

하나님의 마음과 우리의 마음이 하나가 되어, 성령께서 우리 안에 나타내 주시는 하나님 뜻을 분별할 수 있게 하옵소서.

평소에 저희들이 하는 생각들ㆍ사람들과 환경을 대하는 마음가짐을 지켜주옵소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예수님이 영으로 오시어 우리를 도우시고 이끌어 주옵소서.

"너희가 기도할 때에 무엇이든지 믿고 구하는 것은 다 받으리라"고 약속하신 주님을 신뢰하며, 사당중앙교회 모든 성도들, 주님 앞에 간구하옵니다.

하나님을 깊이 만나기 원하옵니다.

영ㆍ혼ㆍ육이 강건하기 원하옵니다.

필요한 모든 것들을 풍성히 채워주시기를 원하옵니다.

해결되기를 갈망하는 삶의 문제들이 풀리기를 원하옵니다.

코로나로 인해 묶여 있던 여러 부분들이 풀어져서, 학생들과 젊은이들, 그리고 인생의 후반전을 새롭게 열어가시는 성도들이 자신의 달란트를 마음껏 활용하기를 원하옵니다.

막혔던 길이 열려, 새로운 기회들이 많이 생겨나기를 원하옵니다.

아름다운 체험, 아름다운 관계, 아름다운 섬김으로 나아가기 원하옵니다.

우리를 손수 빚으시고 낳으신 하나님아버지께서 가장 좋은 길로 우리들을 인도하여 주실 줄 믿사옵니다.

 

 

9.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지키기를 원하시며,

우리에게 얼굴을 비추사 은혜 베푸시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아버지!

우리에게로 얼굴을 향하여 드사 평강 주시기를 원하시며 우리에게 복을 주리라 약속하신 하나님아버지 존전에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이 함께 모였습니다.

 

9월의 첫날, 이제 선선해진 가을을 맞이하게 하시니, 참 감사합니다.

 

“너희가 내게 부르짖으며 내게 와서 기도하면 내가 너희들의 기도를 들을 것이요 너희가 온 마음으로 나를 구하면 나를 찾을 것이요 나를 만나리라” 약속하신 주님!

“너는 내게 부르짖으라 내가 네게 응답하겠고 네가 알지 못하는 크고 은밀한 일을 네게 보이리라” 응원하시는 주님!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은 기도하는 자들이기에, 세상 모든 일이 하나님 장중에 있는 일이라는 것을 믿고, 조용히 하나님의 때를 기다립니다.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은 기도하는 자들이기에, 자신의 일에 최선을 다하며 하나님의 도우심으로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기대합니다.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은 기도하는 자들이기에, 상황이 어렵고 앞길이 잘 보이지 않아도, 하나님이 결코 내버려두시는 법이 없다는 사실을 확신합니다.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은 기도하는 자들이기에, 감사하는 마음과 힘이 나는 생각과 희망이 솟구치는 말을 합니다.

 

사랑의 하나님아버지!

 

사당중앙교회 모든 성도들, 성령을 통하여 하나님의 비밀을 알게 하소서!

 

저희 성도들, 주님의 말씀에 온전히 순종하며, 하나님과 함께 놀라운 일을 하게 하소서!

 

언제나 마음에 천국을 이루며 살게 하소서!

우리 성도들의 얼굴과 삶 속에서 빛이 나게 하소서!

언제나 강하고 담대하게 하소서!

영광스러운 소망을 갖고 기뻐하게 하소서!

다시 오실 주님을 사모하며 준비하게 하소서!

이제 최길호목사님께서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할 때에 하나님의 음성을 들으며 깨달음을 얻는 시간 되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10.

 

예수 안에 생명이 있고 이 생명이 사람들의 빛이라고 말씀하신 주님!

 

목마른 자에게 물을 주시고 마른 땅에 시내가 흐르게 하시는 우리의 하나님아버지!

 

하나님의 영을 우리와 자손에게 부어주시고, 하나님의 복을 우리 모두와 후손에게 부어 주시겠다고 이사야 선지자를 통해 말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생명의 하나님아버지!

 

이 시간, 영원히 목마르지 않는 생명수를 찾아 주님 앞에 나온 사당중앙교회 모든 성도들에게, 진정한 참 행복을 누리며 살 수 있는 복된 길을 알게 하옵소서!

 

항상 주님이 저희와 함께 하시고 주님과 함께 기뻐하고 더 없는 행복으로 웃고 즐거워할 수 있도록 우리의 삶을 축복하여 주옵소서.

 

사당중앙교회 성도들, 급변하는 세상 속에서 풀어야 할 여러 문제들이 있습니다. 저마다 자신의 환경과 상황 속에서 해결해야 할 여러 가지 일들이 있습니다. 그 일들을 풀어갈 때에, 염려하며 우왕좌왕하지 아니하고, 기도하는 자리로 나아가 하나님께 아뢰며 하나님의 음성을 듣게 하옵소서.

 

저희 성도들, 하나님의 사랑을 받는 자들이기에, 근심이나 걱정, 두려움을 갖지 않겠나이다.

 

사당중앙교회 권속들 모두, 하나님을 후원자로 둔 자들이기에, 섬겨야 할 주변 사람들을 온 맘 다해 사랑하며, 마음에 참 평안을 얻는 자리에 있겠나이다.

 

주님 사랑 받는 사당중앙 가족 모두 겸손하고 온유한 마음으로 하나님을 신뢰하며 하루, 하루를 주님 기뻐하시는 삶을 살아가겠나이다.

 

하나님께 기도할 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큰 축복임을 알고 하나님의 전능하신 능력을 신뢰하며 기도하는 자리에 있겠나이다.

 

기도의 능력을 확신하게 하시어 언제 어디서든지 어떤 상황에서도 기쁨의 기도와 감사의 찬양을 쉬지 않게 하옵소서.

 

아침마다 기도로 하루를 시작하게 하시고, 온전히 하나님과의 만남에 집중하는 하루를 지내다가, 침상에서 기도로 하루를 마무리하게 하옵소서.

 

이제, 하나님의 뜻을 전하는 김주영목사님의 설교를 통해, 갚은 깨달음을 얻게 하옵소서!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11.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아버지! 아버지의 사랑하는 자녀들이 예배의 자리에 섰습니다.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이 삶의 다양한 처지에서 기도를 통해 하나님과 대화하는 문을 열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힘들고 어려운 순간에도 기도할 수 있고, 감사, 감격, 기쁨의 순간에게 기도할 수 있음에 감사드리며,

기도를 시작하면, 우리 자신이 변화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음도 감사드립니다,

 

우리 성도들 모두 은혜와 축복과 감격의 놀라운 기도의 세계로 인도하여 주셔서, 주님과 함께 마음과 생각을 새롭게 창조하며, 삶이 더욱 풍성하고 아름다워지게 하옵소서!

 

빠르게 변해가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성도들을 성령께서 인도하시어서, 시편 78편에서 약속해 주신 것처럼,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을 마음의 완전함으로 기르시고 손의 능숙함으로 지도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은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사 복을 주시고 그의 얼굴 빛을 우리에게 비추신다고 하셨사오며, 주의 도를 땅 위에, 주의 구원을 모든 나라에게 알리신다 약속하셨나이다!

 

이 약속을 신뢰하는 우리 성도들도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아버지 자신을 계시하신 하나님을 닮은 자답게, 힘과 온유함으로 담대하게 세상을 섬기게 하옵소서.

 

하나님 곧 우리 하나님이 우리에게 복을 주시고, 하나님의 명령으로 땅이 그의 소산을 우리에게 내어 주신다고 하셨사오니, 세상 끝날까지, 땅의 모든 끝까지 하나님을 경외하며 주 앞에서 기뻐 뛰놀겠나이다!

 

사랑의 아버지하나님! 건강의 문제로, 경제의 문제로, 관계의 문제로 인해 인내의 관문을 통과하는 성도들 있나이다. 다함께, “온 땅이여 하나님께 즐거운 소리를 낼지어다

그의 이름의 영광을 찬양하고 영화롭게 찬송할지어다“ 외치며,

"주님께서 하신 일이 얼마나 놀라운지요? 주님의 크신 능력이 나를 건지셨나이다“라고 하나님께 고백하는 순간이 속히 오게 하옵소서!

 

우리 모두의 삶에 하나님의 창조의 복이 넘쳐나는 것을 깨닫게 하시어, 하나님께서 베푸시는 사랑과 은혜와 기적에 흠뻑 젖어 살게 하실 줄 확신나이다!

 

지금 이 시간 최서현전도사가 주님의 마음을 대언합니다. 전하는 자나 듣는 자나 설레는 마음으로 주님 사랑을 받게 하옵소서!

 

이 모든 말씀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12.

 

우리 모두를 의미 있고 중요한 존재로 이 땅에 보내신 하나님아버지!

God Father who sent all of us to this land as meaningful and important beings!

 

주님 앞에서 이렇게 호흡하며 살아 있음에 기뻐하고, 전능자 하나님의 뜻을 알아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Thank you for breathing in front of the Lord and letting us know the will of God the Almighty.

 

주님이 귀히 여기시는 사당중앙교회 성도들 모두, 현실에 맞서서 아등바등하지 아니하고 저 너머의 세계를 생각하며 주님과 함께 아름다운 삶을 실현해 가길 원하옵니다!

I hope all the members of the Sadang Central Church, which the Lord values, will not struggle against reality but think about the world beyond and realize a beautiful life with the Lord!

 

"일어나 네 자리를 들고 걸어가라"는 예수님의 한마디 명령으로 38년 된 중풍병자의 탄식이 기쁨으로 바뀌었듯이, 우리가 주님 앞에 참으로 소원하는 것이 이루어졌으면 좋겠습니다.

Just as the groaning of a 38-year-old paralytic turned into joy with Jesus' one command, "Get up, pick up your bed and walk," I hope that what we truly desire before the Lord comes true.

 

그러기 위해 주님이 우리에게 “너의 소원이 무엇이냐”라고 물으시면 즉시 대답할 수 있도록, 우리 마음의 소원에 집중하며 기도하옵니다.

To that end, when the Lord asks us, “What is your wish?”, we pray while focusing on the desires of our hearts so that we can immediately answer them.

 

주님께서 우리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실 것을 확신하며, 온 맘 다해 기쁨으로 주님 앞에 아뢸 때에, 진정으로 우리가 원하는 것으로 우리에게 응답하실 것을 아옵니다.

We are confident that the Lord will give us the best, and we know  He will respond to us with what we truly want as we present ourselves to Him with all our hearts and - joy.

 

주님이 약속하셨기 때문입니다.

Because the Lord has promised.

 

사랑의 하나님아버지!

God of love, father!

 

사당중앙교회 성도들이 하나님 마음에 합한 자가 될 때에 우리 안에 계신 성령님이 우리를 성원하시며 놀라운 일을 일으키는 강력한 능력으로 우리 안에서 역사하실 것을 믿습니다.

When the members of Sadang Central Church become people after God's heart, we believe that the Holy Spirit within us will support us and work in us with powerful power to do amazing things.

 

우리들은 삶속에서 어떤 문제들을 만나면, 해결책에 초점을 맞추기보다 문제 자체에 초점을 맞추느라, 하나님이 행하실 기적을 간과할 때가 많았습니다.

When we encounter certain problems in our lives, we often overlook the miracles that God will perform because we focus on the problem itself rather than focusing on the solution.

 

하지만 이제는 믿음은 우리가 바라는 것들에 대한 실물이며 보이지 않는 것들에 대한 증거임을 알고 더 이상 문제로 보이는 것들의 수렁에 빠져 허덕이는 대신, 우리가 바라는 것에 집중하게 하옵소서.

But now that we know that faith is the reality of things we hope for and the evidence of things we don't see, help us to focus on what we hope for, instead of getting bogged down in what seems to be a problem any longer.

 

이제는 우리가 원하는 것이 이루어질 것을 확신하며, 될 수 없는 일이 아니라 될 수 있는 일에 대해 말하게 하옵소서!

Now let us be sure that what we want will come true, and let us talk about what can be done, not what cannot be!

 

우리를 예수님짜리로 가치 있게 만드셨음을 깨닫고 삶속에서 생명과 열의와 열정과 의미와 즐거움을 누리게 하옵소서!

Help us to realize that you have made us worthy of Jesus Christ and enjoy life, enthusiasm, passion, meaning, and joy in our lives!

 

주님과 함께, 주님 주신 힘과 능력에 의해, 주님께서 우리 안에 심어놓으신 창조의 능력을 바탕으로 우리가 발 딛고 살아가는 세상에서 늠름하고 위대하게 살게 하옵소서!

With you, by the strength and power you have given us, based on the power of creation you have planted in us, let us live dignifiedly and majestic in the world we live in!

 

이 시간 최서현전도사를 통해 하나님 사랑의 음성을 듣습니다. 깊으신 하나님의 은혜를 깨닫게 하옵소서.

During this time, we hear the voice of God's love through Pastor Seohyun Choi. May you realize the deep grace of God.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I pray in the name of Jesus.

반응형